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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적 다이어트 식단 중 나에게 맞는 건?

다가오는 명절 폭풍 흡입 예감과 명절 후,

다이어트를 위한 나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미리 생각 하고 계시나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뽐내는 셀럽들의 식단을 많이 따라 하는데요.

극단적인 다이어트식단으로 다이어트 결심한지 작심삼일 만에 포기하지 않으려면 현실적인 다이어트 식단을 선택해주세요!

자신의 노래처럼 너무나도 예뻐진 박보람! 건강한 다이어트로 다이어트도 성공하고 너무 여성스러워졌는데요.

아침-토마토, 고구마, 파프리카, 오이 / 점심-야채샐러드 / 3시-바나나, 계란, 호두 5시-고구마, 닭 가슴살, 양상추 / 9시-바나나, 계란, 호두 이렇게 꾸준히 다양한 영양소와 함께 운동을 병행하여 현실적인 다이어트를 성공했어요.

20kg 체중 감량과 함께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 아름다운 미모까지 겸비한 강소라!

아침-사과요거트, 견과류 / 점심-백반, 호박죽 / 저녁-양상추, 고구마, 소고기 와 같이 균형잡힌 식단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는 물론 발레로 바디라인을 잡아주어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뽐내주는데요.

영양사들도 인정한 균형잡힌 다이어트 식단으로 건강 다이어트를 만들기 너무 좋아요.

날씬하고 육감적인 몸매로 많은 여성분들의 워너비 몸매를 갖고 있는 클라라!

클라라는 나트륨을 최대한 섭취하지 않는 선에서 다양한 음식을 가리지 않고 섭취하는데요.

저염식 식단으로 비빔밥에 고추장과 참기름을 빼고 먹는 정도?

무엇보다 특정 음식을 골라 먹지 않아 일상생활에서도 우리도 할 수 있는 다욧 식단!

날씬한 몸매를 위해 식단 관리를 하는 거지만 기초대사량에 미치지 못하는 빈곤한 식단 관리를 한 소유는

아침-고구마 1개 / 점심-삶은 달걀 3개, 식빵 한 조각 / 저녁-김밥 3개.
이렇게 너무나도 빈곤한 식단 관리와 함께 힘들고 배고픈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를 만들어주었는데요.

여기에 힘겨운 운동까지 병행했으니.. 작심! 하루 만에 포기를 부르는 다이어트 식단이 아닐까 해요.

다이어트 후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다가온 에일리도 정말 피나는 다이어트를 감행했는데요.

하루 동안 먹는 음식이..
단백질 100g, 채소 2컵, 과일 한 개로 하루에 딱 500칼로리만 섭취하며 식단 관리를 했다고 하는데요.

충격적인 비교로 500칼로리는 까르보나라 한입과 같다고 해요..

다이어트 후 여신 포스 물씬 풍겨주는 박신혜! 다이어트로 확실히 여리여리하고 아름다워진 박신혜는

아침-오이1개, 저지방 우유 / 밤 반 공기, 배추 조금 / 저녁-오이1개, 배추 조금 여기에 6시 이후는 일절 음식을 섭취하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자칫 위험한 식단으로 장기적으로는 좋지 않은 다이어트 식단이라고 할 수 있어요.

다이어트에 닭 가슴살이 좋다고 삼시 세끼 모두 닭 가슴살 먹기는 힘든 게 사실이에요.

무조건 저칼로리, 한가지 음식만 고집한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하기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방법과 식단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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